
롯데하이마트 작전점이 오는 10월 중 매장 리뉴얼을 마치고 오픈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매장 동선을 대폭 개선하고 고객 체험 공간을 확장,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마련했다.
이번 리뉴얼의 주요 변화로는 ▲세탁가전과 청소기 코너를 통합한 ‘클린존’ 신설 ▲대형 주방가전과 주방용품 연계 배치 ▲기존 2층에 있던 IT·모바일 코너의 1층 이전 등이 있다. 특히 1층으로 옮겨진 IT·모바일 코너에서는 삼성 모바일 체험존(S존)과 키보드 타건샵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최대 5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삼성 비스포크·LG 오브제컬렉션 등 프리미엄 가전을 중심으로 한 이사·혼수 패키지 특가가 제공된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오픈 행사는 2025년 인천지역에서 열리는 마지막 리뉴얼 행사로, 이사·혼수 시즌을 앞두고 고가의 가전제품을 최저가에 마련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라며 “신규 오픈이나 리뉴얼 행사 시점이 가전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정석으로 자리 잡았다”고 밝혔다.
행사 관련 자세한 안내는 롯데하이마트 작전점 방문 또는 온라인 예약을 통한 견적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