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8일, 경기도 화성 협성대학교 풋살장에서는 여성 풋살의 새로운 장을 연 ‘고트스포츠배 전국여성풋살대회’가 성황리에 열렸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24개 팀, 500여 명의 참가자들이 함께하며 ‘여성도 중심이 되는 스포츠 무대’의 가능성을 증명했다.
이번 대회는 승화전사 유니폼 전문 제작사 ㈜고트스포츠(대표 이정민)의 주최로 진행되었으며, 팀당 8경기 이상을 치르는 풀리그 시스템을 채택해 기존 대회보다 훨씬 탄탄한 운영으로 주목받았다. 그 결과 초보자부터 상위권 팀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참여형 리그’로 자리매김했다.
우승은 SEO FC, 준우승은 퀀텀FS, 3위는 온오프FC가 차지했다. 현장에는 ㈜굿리치 보험회사의 물리치료 및 테이핑 서비스, 아이메이드잇의 워치 스트랩 협찬, ㈜마루바이오 신승필 대표의 생수 후원이 이어졌다. 참가자들은 “이런 대회가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정민 대표는 “이번 대회는 여성 풋살이 하나의 문화로 성장할 가능성을 확인한 시간이었다”며 “내년에는 더 많은 지역과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도록 규모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고트스포츠배 전국여성풋살대회는 단순한 스포츠 이벤트를 넘어, 여성들의 열정과 도전정신이 만들어낸 한국형 스포츠 문화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