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기업 올웨이즈(대표 김대용)가 신개념 반려동물 가구 ‘3 in 1 멀티 동굴계단’을 오는 12월 3일 와디즈(Wadiz)에서 공식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3 in 1 멀티 동굴계단’은 반려동물의 이동 편의를 돕는 계단, 안락하게 휴식할 수 있는 하우스, 반려인과 함께 쉴 수 있는 소파형 구조를 결합한 올인원 제품이다. 특히 하단부에 아늑한 동굴형 공간을 마련해 반려견이 본능적으로 선호하는 은둔·휴식 환경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올웨이즈는 이번 제품 개발을 위해 반려견의 생활 패턴을 분석하고, 관절 부담을 줄이기 위한 적정 높이 설계와 미끄럼 방지 구조를 적용했다. 또한 100% 국내 제작 공정과 안전한 소재 사용을 강조해 반려인을 위한 신뢰성을 높였다.
김대용 올웨이즈 대표는 “반려동물의 실제 생활에서 필요한 기능과 감성적 만족을 동시에 제공하는 제품을 만들고자 했다”며 “동굴계단은 반려견의 휴식, 이동, 안정감을 모두 해결하는 생활 기반형 제품으로, 펀딩을 통해 고객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올웨이즈는 동굴계단을 시작으로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 사용하는 ‘감성형 반려 라이프스타일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와디즈 펀딩은 12월 3일 오전 9시 오픈되며, 사전 알림 신청을 통해 조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품 및 펀딩 관련 정보는 와디즈 올웨이즈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디즈 스토리페이지 https://app.wadiz.kr/links/RnMI2pN5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