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J 겸 프로듀서 KAEDE(카에데)가 신곡 ‘Turn Me Up’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Turn Me Up’은 KAEDE가 평소 즐겨 듣던 무드와 음악적 취향을 그대로 반영해 완성한 트랙으로, 멜로디컬한 보컬 라인과 딥하우스 특유의 깊은 그루브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곡은 보컬 멜로디가 먼저 귀를 사로잡고, 단단한 하우스 리듬이 이를 뒷받침하는 구조로 짜임새 있게 구성됐다.
특히 드롭 파트에서는 색소폰 사운드가 전체적인 흐름을 주도하며, 멜로딕 테크노 성향의 베이스가 부분적으로 튀어나오며 청각적 재미를 더한다. 과한 장식 없이 전체적인 분위기와 흐름을 정돈한 이번 트랙은 KAEDE의 음악적 방향성과 취향을 고스란히 드러낸다는 평가다.
KAEDE는 이번 신곡에 대해 “이번 발매는 저의 디스코그래피에서 중요한 출발점이다. ‘Turn Me Up’이 첫 시작점이 될 것이고, 앞으로 저만의 색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더 좋은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작업에는 프로듀싱 파트너 TPA도 함께했다. 그는 “KAEDE의 음악적 방향성과 선호하는 스타일을 세련되게 풀어낼 수 있도록 많은 대화와 노력을 기울였다”며 “이번 곡을 토대로 더욱 높은 퀄리티의 작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KAEDE는 이번 신곡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본격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향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