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하나시큐리티’가 KBS N 주최 '2025 KBS N 브랜드어워즈' 시상식 에서 ‘보안문서파쇄전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식회사 하나시큐리티’는 고객의 보안을 최우선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른업체들이 폐기물 처리업체의 공장을 대여하여 처리하는 방식과 달리 하나시큐리티는 자체 보안파쇄 공장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계약서,재무자료,고객정보 등 중요한 정보는 여전히 종이 문서 형태로 존재하며, 민감한 개인정보와 기업기밀이 포함되는 경우가 많아, 문서폐기 과정에서 정보 유출 우려가 제기되고 있다. 이에따라 신뢰할 수 있는 문서 파쇄 전문 업체의 역할이 더욱 강조된다.
하나시큐리티는 `공장 입고 파쇄` 서비스 또한 자체 공장에서 직접 수행하여 고객이 맡깉 문서를 외부 위탁 없이 보안시스템 내에서 이송,보관,파쇄까지 일괄 처리함으로써 정보 유출 위험을 원천 차단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또한 고객이 직접 방문하여 확인이 가능할 뿐 아니라 전국 어디서든 고객이 요청하는 장소에서 실시간으로 파쇄가 가능한 `현장 이동 파쇄 서비스` 와 전자 저장장치의 완전 파기를 위한 `하드디스크 파쇄 서비스`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한편, 해당 기업은 정보보안과 지속가능한 경영을 달성하기 위해 파쇄된 문서를 재활용 가능한 자원으로 분류함으로써 환경보호를 위한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고객에게 신뢰받는 보안문서 파쇄 전문 업체로 인정받게 되어 영광이고 매우 자랑스럽다" 며 "중요 문서의 보안 관리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문서파쇄의 전 과정에서 고객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언제든지 유지하는것이 목표" 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