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소기업 비즈니스센터’가 2025 올해의 소비자만족도평가에서 경영컨설팅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협회가 주최하고 데일리아시아가 후원하는 2025대한민국 고객 만족도 평가 1위는 소비자의 만족도, 브랜드가치와 인지도 및 신뢰도, 서비스 품질 등을 각 분야 전문가들이 공적심사를 거쳐 선정하고 시상한다.
고금리 기조와 자금경색, 정책자금 심사 강화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자금 조달 환경이 갈수록 까다로워지는 가운데, ‘한국중소기업 비즈니스센터’는 기업 상황에 맞춘 전략적 컨설팅과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특히 최근 정책자금이 매출 규모나 신용도뿐 아니라 사업 지속 가능성, 재무 흐름, 대표자의 경영 이해도까지 종합적으로 평가되는 환경 속에서 접수부터 결과까지 전 과정을 아우르는 전문 컨설팅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정책자금뿐 아니라 많은 기업들이 놓치고 있는 각종 정부지원사업과 무상지원금에 대한 정보 제공과 컨설팅을 병행하며, 단기 자금 확보를 넘어 중장기적인 경영 안정과 성장 기반 마련을 지원해 왔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한국중소기업 비즈니스센터는 대표자들에게 단순한 컨설팅 회사를 넘어 자금과 경영 문제를 함께 고민하는 신뢰받는 파트너로 인식되며 이번 2025 올해의 소비자만족도평가에서 1위 영예를 안았다.
한국중소기업 비즈니스센터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단순한 컨설팅 성과가 아니라, 어려운 자금 환경 속에서도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현실을 함께 고민하며 실질적인 해결책을 제시해 온 점이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정보를 몰라 손해 보는 기업이 없는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정책자금은 물론 정부지원사업과 무상지원금까지 폭넓은 정보와 전략적 컨설팅을 통해 기업의 안정적인 경영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돕는 동반자로서 역할을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