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에서 전통의 가치를 지켜온 대표 한복 전문 매장이 더욱 품격 있는 서비스와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이기 위해 대규모 확장 이전 오픈을 완료했다. 이번 이전 오픈은 단순한 사업장 이동을 넘어, 광주 지역 예비 부부들과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한복 문화를 전파하는 거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롭게 문을 연 매장은 세련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적용하여 전통 의상인 한복이 현대적인 공간과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고객들이 프라이빗하게 한복을 시착하고 상담받을 수 있도록 독립된 피팅 존과 대기 공간을 마련하여, 방문객들이 한층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맞춤형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이번 베틀한복 광주광역시점 확장 오픈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신랑신부한복 라인의 대폭적인 강화다. 트렌디한 디자인부터 전통적인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까지,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다채로운 라인업이 준비되었다. 또한, 결혼식의 무게 중심을 잡아주는 혼주한복 역시 최고급 원단을 사용해 기품 있는 실루엣을 강조했으며, 양가 어머니들의 조화를 고려한 세심한 배색 제안 서비스가 도입되었다.
결혼식한복 외에도 가족 행사를 위한 콘텐츠가 대폭 늘어난 점도 눈에 띈다. 아이의 첫 생일을 기념하는 돌잔치한복은 아이의 건강과 복을 기원하는 전통 문양에 활동성을 고려한 기능성을 더해 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복 대여 시스템 또한 체계화되어, 사이즈별·테마별로 풍부한 수량을 확보함으로써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매장 관계자는 “그동안 광주 시민들께서 보내주신 과분한 사랑 덕분에 더욱 쾌적한 환경으로 확장 이전할 수 있었다”며, “광주광역시를 대표하는 한복 브랜드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단순한 의복 판매를 넘어 한국의 미를 경험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겠다” 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자세한 내용은 베틀한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