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기저귀 브랜드 ‘오로라기저귀’가 한국 소비자만족도평가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제품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동시에 입증했다.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협회가 주최하고 데일리아시아가 후원하는 2026 대한민국 고객 만족도 평가 1위는 소비자의 만족도와 신뢰도, 서비스 품질 등을 각 분야 전문가들이 공적심사를 거쳐 선정하고 시상한다.
오로라기저귀는 ‘아기의 피부에 닿는 순간부터 다르다’는 콘셉트 아래, 베어스킨 원단을 적용해 극강의 부드러움을 구현한 프리미엄 기저귀 브랜드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요소를 최소화하면서도 매우 얇은 두께와 강력한 흡수력을 동시에 갖춘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얇은 외형과 달리 많은 소변을 빠르게 흡수하고 잡아주는 구조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오로라기저귀는 아기마다 다른 체형, 활동량, 사용 시간대를 고려해 세분화된 라인업을 구성한 점이 차별화 요소로 꼽힌다. 단일 제품으로 모든 상황을 해결하기 어려운 육아 환경에서, 아기의 성장 단계와 생활 패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스킨핏’은 5mm 이하의 슬림한 두께와 앞뒤 모두 에어스루 원단을 적용해 통기성이 뛰어난 프리미엄형 기저귀로 ‘러버스핏’은 퀵에어레이트 시스템을 통해 열과 땀이 많은 아기에게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하이웨스트 허리밴드를 적용해 배가 통통한 아기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활동량이 많은 아기를 위한 ‘스킨핏플레이’는 얇고 부드러운 에어스루 원단의 장점에 더해 플레이윙을 추가해 안정적인 밀착력과 활동성을 동시에 강화했다.
‘허니잠’은 강력한 흡수력과 3중 락홀더 케어 구조를 적용해 밤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엉덩이를 안정적으로 감싸주는 액티브윙이 더해져, 뒤척임이 많거나 야간 소변량이 많은 아기에게 특히 적합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한국 소비자만족도평가 1위 수상은 실제 육아 현장에서 오로라기저귀의 제품력을 경험한 소비자들의 선택이 반영된 결과”라며 “앞으로도 아기와 보호자 모두가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저귀를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제품 개발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