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워풀 믹솔로지 브랜드 프리메라가 초저분자 PDRN과 고함량 나이아신아마이드 10%를 결합한 고효능 스킨케어 신제품 ‘PDRN-나이아10 토닝 글로우 세럼’과 ‘PDRN-나이아10 세럼 메가 샷 겔 마스크’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잡티 흔적을 관리하면서도 물광과 톤업 효과를 동시에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푸석하고 생기 없는 피부에 강력한 광채 케어를 선사한다.
‘PDRN-나이아10 토닝 글로우 세럼’은 프리메라만의 초저분자 PDRN과 나이아신아마이드 10%를 조합해 PDRN 단독 대비 24% 더 강력한 톤업 및 광채 시너지를 구현했다. 모공보다 약 1400배 작은 초저분자 PDRN이 피부 깊숙이 흡수돼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플럼핑 물광 효과를 선사하며, 고함량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잡티 흔적을 관리해 맑고 균일한 피부 톤으로 가꿔준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2주 사용 후 진한 흔적 잡티가 2.4% 개선됐으며 피부 투명도와 피부 톤 균일도 역시 유의미한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함께 출시된 ‘PDRN-나이아10 세럼 메가 샷 겔 마스크’는 PDRN-나이아10 세럼 한 병 분량을 지지체나 불순물 없이 그대로 굳혀 만든 겔 타입 마스크다.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피부에 강력한 수분 광채와 톤업 효과를 전달해 단기간 피부 컨디션 회복이 필요한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프리메라 ‘PDRN-나이아10 세럼 & 겔 마스크’는 오는 1월 12일 네이버 신상위크를 시작으로 아모레몰과 올리브영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