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웰줄기세포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한국 베스트혁신기업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협회가 주최하고 데일리아시아가 후원하는 2026 한국베스트혁신기업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창의성과 도전정신, 실질적인 성과를 통해 혁신가치를 실현한 기업 중 가장 우수한 기업에게 수상하는 어워드다.
베스트웰줄기세포가 이번 2026 한국 베스트혁신기업브랜드 대상을 받을 수 있게 된 배경에는 인공지능 기반의 특허 및 혁신기술을 바탕으로 성체줄기세포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였고 이는 창의성과 도전정신, 혁신가치 실현에 있어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았기 때문이다.
현재 베스트웰줄기세포는 5-ALA 글리올라, 인공지능기반 종양죄직검출시스템과 뇌종양 교모세포종진단체 5-ALA 제조, 이뮨비타코비, 이뮨비타에브리싱 등 ‘바이오모듈레이션’을 소재로 한 기능성 마스크팩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미용기기, 의약품 등을 자체생산하고 유통하고 있다.
한편, 주식회사 베스트웰줄기세포는 기업투자기술평가 TCB 최상위등급 TI-1과 식약처 표창 등 4개의 국회 국가표창을 받은바 있다.
베스트웰줄기세포 김진왕 대표는 “당사는 단일한 종류의 줄기세포가 아닌 다 자란 성인의 골수, 제대혈, 피부, 지방조직, 신경조직 등에서 발견된 줄기세포 즉, 성체줄기세포를 집중적으로 연구하고 이를 치료뿐만이 아닌 에스테틱, 건강기능식품 등에 접목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면서, “베스트웰줄기세포는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