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일 전통 더마 브랜드 ‘프라이웰(frei öl®)’이 새해를 맞아 자사의 바디 케어 라인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쉐이핑 슈퍼딜(SHAPING SUPER DEAL)’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월 13일 오전 11시부터 1월 20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프라이웰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쉐이핑 오일’ 세트를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프라이웰 공식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한정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프라이웰 측은 이번 프로모션이 단순한 가격 할인 행사를 넘어, 연말과 겨울철 동안 쌓인 피로 및 붓기를 관리하고 새해를 가볍게 시작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한 ‘바디 리셋 솔루션’ 차원에서 기획됐다고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 포함된 주요 제품인 ‘쉐이핑 오일’은 혈행 개선, 붓기 완화, 피부 탄력 및 매끄러움 개선 등의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받은 바 있다. 특히 셀룰라이트의 일시적 감소 효과도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겨울철 부종과 바디 라인 관리를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한 프라이웰은 자사 제품이 60년간 독일 약국에서 이어온 전통 더마 레시피를 기반으로, 100% 독일산 원료를 사용한 비건 포뮬러로 제조된다고 강조했다. 민감성 피부를 대상으로 한 독일 현지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자극 지수 0.00으로 ‘비자극’ 판정을 받은 점도 함께 언급했다. 이에 따라 출산 전후 다리 붓기 관리가 필요한 임산부는 물론, 장시간 서 있거나 앉아 있는 직업군, 운동 전후 바디 케어가 필요한 이들에게도 꾸준히 추천되고 있다는 입장이다.
㈜알티비인터내셔널(대표 이해인) 관계자는 “프라이웰 브랜드 론칭 60주년을 맞는 해에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새 출발을 지원하는 바디 리프레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 바디 케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행사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프라이웰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