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홀 특설무대에서 열린 ‘K-브랜드문화축제’의 K-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주)피에프주식회사 윤나리 대표가 ‘K-브랜드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행사는 (재)월드프레스센터가 주최하고 K브랜드방송진흥원과 K-브랜드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우수 브랜드와 인물을 발굴하고 그 가치를 널리 알리는 권위 있는 행사다.
윤나리 대표가 개발한 전통 간식 브랜드 ‘창원단감말랭이’와 신제품 ‘창원단감너츠’는 뛰어난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내며 이번 수상의 주요 이유가 되었다.
윤 대표는 “올해 11월 다이소를 통해 제품을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 전통 간식의 우수함을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한국 고유 브랜드의 우수성과 글로벌 경쟁력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중소기업과 지역 특산품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장으로 평가받았다.
K-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와 인물의 성과를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수상 브랜드 및 인물의 이미지와 신뢰도 상승, 국내외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도모함으로써 관련 산업 및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앞으로도 한국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