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인포디플러스(INFODPLUS)가 지난 10월 벨기에 브뤼셀에서 개최된 한류 종합 축제 ‘언박싱 코리아: 스쿱 더 트렌드(Unboxing Korea: Scoop the Trend)’ 내 팝업 부스에 참가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벨기에유럽연합 한국문화원이 주최하고, 브뤼셀 샤펠 광장 및 문화원 일대에서 대규모로 열린 한류 문화 축제로, 한국의 문화·관광·뷰티 산업을 유럽 현지에 소개하고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장 내에 조성된 K-뷰티존에 참가한 인포디플러스는 자사의 대표 제품인 XCESPI316™ 하이드로비타 겔패드를 선보이며 현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실제로 현장에 비치된 수량이 개장 2시간 만에 전량 판매 완료되며, 현지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K-뷰티존 외에도 행사에는 K-관광존, K-컬처존, K-푸드존 등이 함께 마련돼, 케이팝 데몬 헌터스 체험존, 전통공예 워크숍, 커버댄스 공연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가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인포디플러스 관계자는 “K-뷰티에 대한 현지의 관심이 예상을 훨씬 뛰어넘는 수준이었다”며, “이번 현장에서 확보한 바이어들과의 후속 미팅을 통해 본격적인 유럽 시장 진출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언박싱 코리아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 행사로, 문화 강국으로서의 대한민국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중소기업의 글로벌 판로 확대를 위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