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뉴스코리아는 창립 9주년을 맞아 오는 12월 14일 오후 4시, 대구 인터불고호텔 즐거운홀에서 ‘문화 예술 공로상 및 사회봉사대상 시상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더뉴스코리아의 지난 9년간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사회 각계각층에서 문화와 예술, 사회공헌, 교육, 기업혁신 등 다양한 분야에 기여해온 인물 및 단체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상식은 ‘제6회 한국미즈시니어선발대회’의 1부 행사로 함께 진행되며,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준비하는 송년의 의미도 더해질 예정이다. 행사는 ㈜더뉴스코리아가 주최하고 한국교육혁신포럼이 주관하며, ‘사랑과 나눔의 가치 확산, 함께하는 사회’를 주제로 열린다.
시상 부문은 총 17개로 구성되며, 주요 부문으로는 ▲문화예술대상 ▲사회공헌대상 ▲기업경영혁신대상 ▲우수기업브랜드대상 ▲교육발전기여상 ▲감성나눔공로상 ▲아름다운마음공로상 등이 포함된다. 이외에도 베스트탑모델상, 베스트인기가수상, 미래세대응원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상이 이뤄질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시상식은 단순한 포상을 넘어, 각자의 자리에서 헌신적으로 사회에 기여한 이들의 노력을 함께 기리고, 나눔과 연대의 가치를 되새기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더뉴스코리아 김성근 회장은 “이번 행사는 ‘사람 중심, 사랑 중심’이라는 언론 철학을 실천하는 자리”라며 “조용히 헌신해온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수상 후보자 추천 및 신청은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선정된 수상자들은 시상식 당일 무대에서 상을 수여받게 된다.
㈜더뉴스코리아는 앞으로도 공동체의 가치를 조명하고, 밝고 건강한 사회를 위한 언론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나갈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