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레이트 클럽(회장 강준현)은 지난 10일 펀앤아이 세미나장에서 열린 GREit CLUB 11월 정기 모임에서 ㈜펀앤아이 김철윤 회장의 ‘성공 마인드셋’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김철윤 회장은 1986년 무일푼으로 노점 장사를 시작해, 39년간 33개 업종에서 70여 차례의 성공 신화를 써온 자신의 경험담을 진솔하게 전하며 “성공은 환경이 아니라 마인드에서 비롯된다”고 강조했다.
그는 인생의 큰 위기와 어려움 속에서도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배우려는 태도, 긍정적인 마인드가 결국 오늘의 펀앤아이를 만들었다”며 진정성 있는 성공 스토리와 깊은 울림의 메시지를 전했다.

현재 ㈜펀앤아이는 펀비어킹, 천통, 족슐랭, 빨강다람쥐, 투홀릭치킨, 솥탐 등 다양한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 진출을 통해 글로벌 외식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김 회장은 앞으로도 “새로운 아이템과 브랜드로 시장의 흐름을 선도하는 명품 프랜차이즈 플랫폼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을 개최 한 GREit CLUB은 중장년층(Grey세대)의 지혜와 청년층(White 세대)의 열정으로 세대를 융합한 상생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모임으로, 매월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와 네트워킹을 통해 회원간의 시너지를 만들어 내고 있다.
[문의]
그레이트 클럽 사무국
startnaru@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