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일산노인종합복지관 이가연 사회복지사, 원당종합사회복지관 이은선 관장, 효샘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신금희 팀장이 포토존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5년 경기도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고양시 3개 수행기관이 수상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1월 19일 차세대융합기술원에서 열린 경기도노인맞춤돌봄지원센터 성과보고회 ‘돌봄 Archive 2025’에는 노인맞춤돌봄·응급안전안심서비스 수행기관장과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안혜영 원장, 경기도노인맞춤돌봄지원센터 정임정 센터장을 비롯한 관계자 4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우수사례 시상식에서 고양시원당종합사회복지관이 대상을, 일산노인종합복지관(특화서비스)과 효샘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가 나란히 우수상을 수상해 고양시 3곳 수행기관이 동시에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우수사례공모전’은 노인맞춤돌봄서비스와 응급안전안심서비스 운영 과정에서 사업 수행 및 프로그램 운영 등 각 분야에서 모범 사례를 선정·시상하는 자리다.
이은선 원당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고양시의 아낌없는 지원과 수행기관 간 협력으로 이뤄낸 성과라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고양시 홀몸어르신들의 돌봄 안전망을 강화하고 마을 안에서 행복한 삶을 누리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기도노인맞춤돌봄 #노인맞춤돌봄 #우수사례 #공모전 #안혜영 #정임정 #이은선관장 #원당종합사회복지관 #일산노인종합복지관 #효샘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