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K브랜드문화축제가 (재)월드프레스센터 주최, K브랜드방송진흥원과 UN EEPC 주관으로 16일 서울 한방진흥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구리초등학교 김로아(12) 양이 광고주가 뽑은 모델상을 수상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로아 양은 첫 패션쇼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표현력과 무대 매너를 선보여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 특히, 12살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은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이끌어냈다.
김로아 양은 수상 소감에서 "첫 패션쇼 무대라 긴장을 많이 해서 부족한 부분이 많았을 텐데도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라며 "두 번째, 세 번째는 더욱 발전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더 많이 노력하는 '김로아'가 되겠습니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김로아 양의 꿈은 아이돌이다. 현재 유튜브 '클레버TV' 채널의 오디션에 합격해 '무지개 솜사탕' 팀에서 활동하며 매주 연습에 매진하고 있으며, 두 달에 한 번씩 관객들 앞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다.
김로아 양은 "이 경험들을 쌓아서 '김로아' 하면 댄스!! 를 떠올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할 것"이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무대에서 활약하며 아이돌의 꿈을 이루고 싶다"고 말했다.]

김로아 양은 이번 수상과 함께 UN EEPC 환경 홍보대사로 1년간 활동하며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무지개 솜사탕'처럼 달콤한 꿈을 향해 달려가는 김로아 양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