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K브랜드문화축제가 (재)월드프레스센터 주최, K브랜드방송진흥원과 UN EEPC 주관으로 16일 서울 한방진흥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평택세교초등학교 김나현(13) 양이 광고주가 뽑은 모델상을 수상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냈다.

김나현 양은 뛰어난 비주얼은 물론, 자신감 넘치는 워킹과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로 심사위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무대 위에서 보여준 당당하고 밝은 에너지는 관객들에게도 고스란히 전달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수상 직후 김나현 양은 "이렇게 큰 상을 받을 거라고는 예상치 못했는데 받게 되어 너무 영광입니다"라며 "이 상은 저 혼자만의 힘이 아니라 저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 덕분입니다. 앞으로는 지금보다 더 노력하고 발전해 성장하는 제가 되겠습니다"라고 감격스러운 소감을 밝혔다.

김나현 양의 꿈은 모델과 배우다. 3학년 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반장을 맡아왔으며, 학교 각종 행사에서 끈기 있게 MC를 맡아 진행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엔터테이너가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나현 양은 "모델로서 다양한 브랜드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고, 배우로서 사람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는 연기를 보여드리고 싶다"며 "끊임없이 배우고 노력하여 최고의 모델이자 배우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나현 양은 이번 수상과 함께 UN EEPC 환경 홍보대사로 1년간 활동하며, 청소년들의 환경 보호 의식을 높이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리더십과 끼를 겸비한 팔방미인, 김나현 양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하며, 그녀가 펼쳐나갈 다채로운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