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K브랜드문화축제가 (재)월드프레스센터 주최, K브랜드방송진흥원과 UN EEPC 주관으로 16일 서울 한방진흥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서울강명초등학교 박채연(12) 양이 아시아 키즈 모델 대상을 수상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박채연 양은 무대 위에서 '까.도.녀 (까칠하고 도도한 여자)'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심사위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센스 넘치는 표정과 발랄한 포즈는 관객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박채연 양은 뛰어난 상황 대처 능력 또한 자랑한다. 표준어는 물론, 사투리와 할머니 말투까지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어떤 상황에서도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낸다. 또한, 태권도 시범단 소속으로 뛰어난 운동 신경을 자랑하며, 못하는 운동이 없을 정도로 운동을 즐기는 '만능 스포츠 소녀'이기도 하다.

박채연 양의 꿈은 연기하는 사람이 되는 것이다. 특히, 드라마 '지붕 뚫고 하이킥'의 '빵꾸똥꾸' 같은 개성 강한 역할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코미디언에도 관심을 보이며, 누군가를 웃게 하는 즐거움으로 더불어 행복한 사람이 되고 싶다는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박채연 양은 "연기를 통해 다양한 사람들의 삶을 경험하고, 시청자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배우가 되고 싶다"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만능 엔터테이너'가 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까칠함 속에 숨겨진 매력과 다재다능한 끼를 겸비한 박채연 양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하며, 그녀가 펼쳐나갈 다채로운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