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K브랜드문화축제가 (재)월드프레스센터 주최, K브랜드방송진흥원과 UN EEPC 주관으로 16일 서울 한방진흥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전주서일초등학교 유하랑(10) 양이 포토제닉 대상을 수상하며 '미래가 기대되는 키즈 스타'임을 입증했다.

유하랑 양은 카메라 앞에서 다채로운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를 선보이며, '사랑스러움'과 '재능'을 동시에 갖춘 매력적인 아티스트임을 뽐냈다. 특히, 맑고 초롱초롱한 눈빛과 해맑은 미소는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수상 소감에 대해 유하랑 양은 "광고모델 캐스팅에서 모델워킹도 배우고 연습했던 장기자랑도 뽐낼 수 있는 시간을 가져서 즐거웠습니다. 다음에 또 도전하고 싶습니다"라며 긍정적이고 밝은 모습을 보였다.

유하랑 양의 꿈은 아역 배우가 되는 것이다. 광고 모델 캐스팅에 참여하며 모델 워킹을 배우고, 장기자랑을 연습하는 과정에서 연기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되었다.

유하랑 양은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역 배우가 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유하랑 양은 농구 센스, 뛰어난 공부 실력, 따뜻한 배려심까지 갖춘 '엄친딸'이다. 다재다능한 재능과 긍정적인 에너지로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키즈 스타 유하랑 양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랑스러움과 재능을 동시에 가진 매력만점 아티스트, 유하랑 양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하며, 그녀가 펼쳐나갈 다채로운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