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천사라이프가 헬스케어 라인에 이어 뷰티디바이스 및 LED 마스크 OEM 생산 사업을 본격 확대하며 홈뷰티 시장 진출을 강화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토탈 라이프케어 플랫폼’ 전략의 일환으로, 회사는 전문 제조 파트너사와 협력해 ▲LED 라이트 기반의 홈케어 기기 ▲탄력·피부 컨디션 관리를 위한 뷰티디바이스 ▲피부 진정·클렌징 보조 기기 등 다양한 미용기기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새롭게 준비 중인 LED 마스크는 다양한 파장의 빛을 활용한 라이트 케어(Light Care) 기기로, 일상적인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홈케어 제품을 목표로 개발되고 있다. 회사 측은 “추후 필요한 안전성 시험 및 인증 절차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수호천사라이프 관계자는 “건강 관리에서 뷰티·웰니스까지 확장하는 라이프케어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홈뷰티 디바이스 개발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며
“트렌드에 맞춘 제품 기획과 브랜드 개발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계에서는 기존 상조·보험 회원 기반을 보유한 수호천사라이프가 홈케어·뷰티 분야까지 접점을 넓히는 움직임에 주목하고 있다.
수호천사라이프는 향후 디바이스 외에도 피부 상태 측정·맞춤형 스킨케어 등 관련 라인업을 검토하며 OEM·ODM 기반의 사업 확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