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라이프케어 전문기업 수호천사라이프가 스킨케어 브랜드 블랑떼(Blancte) PDRN 화장품과 공식 제휴를 체결하고, 멤버십 고객 대상 뷰티케어 서비스와 제품 제공 범위를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블랑떼는 PDRN(Polydeoxyribonucleotide) 성분을 활용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군을 보유한 브랜드로, 이번 제휴를 통해 수호천사라이프 회원들은 블랑떼 주요 제품을 보다 편리한 방식과 합리적인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수호천사라이프는 헬스케어·뷰티케어를 연계한 라이프케어 서비스 확장을 추진 중이며, 이번 협력은 고객 선택권 확대와 멤버십 서비스 차별화를 위한 일환이라는 설명이다.
수호천사라이프 관계자는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폭넓은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블랑떼 화장품 제휴로 뷰티케어 영역에서의 고객 혜택이 더욱 강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블랑떼 관계자는
“수호천사라이프와의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자사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며
“멤버십 고객을 위한 맞춤형 상품 구성 등 다양한 협력 방향을 함께 논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업계에서는 라이프케어 플랫폼 기업과 뷰티 브랜드 간의 협업이 증가하는 흐름 속에서, 이번 제휴가 고객 경험 확대와 서비스 다양화 측면에서 의미가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