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라면 주목해야 할 이름, '어더와이즈'… 브랜드액트 단독 론칭! 패션 피플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소식이 전해졌다.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아 온 곽현주 디자이너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가방 브랜드 ‘어더와이즈(Otherwise)’를 오는 11월 28일 드디어 선보인다.
'어더와이즈'는 곽현주 디자이너의 감각적인 디자인 철학이 집약된 브랜드로, 론칭 전부터 패션 업계의 뜨거운 기대를 한 몸에 받아왔다.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일상에서의 자유로움과 빛같은 일상을 담은 루미버킷백 7가지컬러를 선보였다.
룩북컨셉은 데일리한 모던시크라인(블랙,그레이.실버,베이지)과 빛을 담은 로맨틱라인(바이올렛.레몬,핑크) 두라인으로 일상적이면서 미래적이며 몽환적세계의 이미지를 룩북에 담았다.
일상에 특별함을 더해줄 유니크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해 2026년 '잇백'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론칭은 곽현주 디자이너의 브랜드 계약사인 '브랜드액트(Brand Act)'와의 협업으로 진행되며, 오직 '브랜드액트' 공식 사이트(https://brand-act.com)에서만 28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어 소장 가치를 더한다.
브랜드 슬로건인 ‘나만을 위한 새로운 선택’ 아래, 합리적인 가격대와 감각적 퀄리티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7가지 컬러 옵션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자신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곽현주 디자이너는 “어더와이즈는 새로운 시각과 철학을 담은 브랜드로, 누구나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 브랜드의 탄생 이유”라고 전했다.
'어더와이즈'는 앞으로 정기적인 국내외 패션쇼와 팝업 스토어를 통해 신상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글로벌브랜드로서의 도약을 계획중이다.
곽현주 디자이너가 빚어낸 새로운 '머스트 해브 아이템'에 귀추가 주목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