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관장 조영훈)은 11월 25일, 부천백송라이온스클럽(회장 신정국)과 함께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2025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홀몸 어르신 및 저소득 가정의 식생활을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김장 비용 전액을 부천백송라이온스클럽이 후원했다. 특히 신정국 회장을 비롯한 약 30여 명의 회원들이 직접 김장 봉사에 참여해 준비부터 포장까지 정성을 보탰다.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 130박스(5kg)는 지역 어르신 가정에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김치를 받은 한 어르신은 “혼자 지내 김장을 어떻게 할지 걱정이 많았는데 이렇게 직접 담근 김치를 챙겨주니 마음이 든든하고 정말 고맙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신정국 부천백송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회원들과 함께 손수 담근 김치가 어르신들의 겨울철 식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복지관 관계자는 “김장 준비부터 배부까지 온 마음을 더해준 부천백송라이온스클럽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력을 통해 어르신들의 겨울나기를 든든하게 지원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천백송라이온스클럽은 김장 나눔 외에도 초복 삼계탕 나눔 등 계절별 복지 지원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어르신 복지 증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 문의 :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032-667-026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