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기( 生氣 )가 생명( 生命 ) 을 살린다
생기( 生氣 )초혼장( 招魂葬)생기학( 生氣學 )의 장점 및 특징
< 장 점 >
묘지에(수맥.살기맥)있어도 차단(중화.소멸)잔디가 잘 자라면 된다.
조상의 영혼( 靈魂 )을 생기 있는 땅에 모시면 된다.
편안하개 영면 한다. 그렇게 모시면 후손이 편안하다.
-특 징
후손들이 생기를 받고 잘 산다.
묘자리에서 (수맥. 살기맥) 이 있으면 많은 비용 들여 이장을 않해도 된다.
집안 형제들이 악몽등에 꿈등 우환이 많은 집도 자연 스럽게 해결 되고 편안해 진다.
수맥과.풍수.명당 소점.초혼장법
우리가 흔이 우주를 운운하는데 철학자가 운을 띄우고 과학자가 실증(실체를 밝히고 증명)하는 우주 이야기 는 너무 멀고 나는 지구상 에서 어떤 존재 인가?
나는 어디서 왔다가 어디로 가는가?
생기학( 生氣學 )을 알면 답을 알게 된다.
왜냐하면 모든 문제 답이 여기에있다.
초혼장( 招魂葬 )의 특화된 기( 氣 )의 신기술 적용과 과학적 증명과 적용
초혼장( 招魂葬 )과학적 증명과 실제 응용 적용편
중국의 동진시대의 학자이자 풍수가인 곽박(郭璞)의 풍수서 「금남경(錦囊經)」이라는명저를 지은 것으로 유명 하다.
이 책의 기갑편에는 장자승생기야(葬者乘生氣也) 구절이나온다.
이말은 조상의 장사에서 시신을 매장 할때 땅속에 생기( 生氣 )가 감도는 땅에 모셔야 한다는 뜻이다.
만약 수맥이 흐르는 곳 이나 살기맥 자리에 조상을 모시면 조상의 영혼이 편안하게 모시지 못하게
되므로 영혼이 귀( 歸 )화 되어 뛰처나와 중음신( 中陰身 )구천을 맴 돌다가(DNA)일치 자연법리( 自然法理 )에 따라
중은신( 中陰身)되어 후손을 해친다 (해코치)하게 된다.
살아 생전에 사지의 영혼이 자신의 존재를 유일하게 알릴 수 있는 방법을 그것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기 때문이다.
그리하여 자신의 영가 중음신( 中陰身)이 지금 굉장히 어려운 처지이니 연면하지 못하게 하므로 호소 하는데
후손들은 자기들에 삶이 어렵게 살아가는 조상님의 은덕인데 그것을 알아주지 못하며 후손에게 해친다
자신들 이를 모르고 그저 팔자소관 이러니하고 넘긴다.
그외에 다른 수단 방법이 없기때문이다.
후손 들은 자신들의 어려운 삶이 자신들의 음택에서 비롯 되었음을 눈치 채지 못학고 이 삶의 고난과 고통을 자신들의 팔
자 소관이겠군이 하고 치부해 버리는 것이 모두 다 이다.
그러나 요즘 문명 세상이 빠르게 변해가고 있지만 사자 즉 영혼에 관한 연구도 활발하게 진행 되고 있다.
위와 같은 혼을 달래는 방법도 있다.
그러나 산소를 이장 한다고 하면 간단한 일이 아니다.
천도제로 혼을 달레는 방벚도 있다 우선 길지의 명당을 구해야 한다. 우선 좋은 땅을 구해야 한다.
명당을 구입하는 방법이 중요한데 명당을 구입하는 방법이 쉽지 않다.
명당을 구별 하는 풍수사를 많나는 겻이 쉽지 않다.
마음만 그렇게 조상님이 기뻐 하실 많한 그렇게 쉽지 않은 겻을 그것은 현실적으로 넉넉치 않다
또 한번 천도재 의식으로 봉해 조상님을 위로하고 긍락 왕생하는 것도 경제적인 편안함이 반드시 뒷받침이 되어야 하는데 중요한 것은 그 천도제 통해 조상님의 편안함이 반드시 오래도록 이어지는 것이 아니라서 알회성 의식으로 모든 것이 끊나는 것을 알아야 한다.
때문에 일회성이 아닌 해마다 또는 일정 기간 다시 천도재 를 반복 하는 경우가 많다.
초혼장( 招魂葬 )의미와 진실의 뜻은 ~~전쟁터에서 명예스럽게 죽거나 시신조차 찿지 못한 영가님
교통 사고로 인해 유명을 달리 하거나.정신병으로 유명을 달리 하거나 이러한 경우에는 양지바른 생기(生氣)가 있는 명당
터에 초혼장( 招魂葬 )으로 유택을 만들어 주면 억울하게 죽은 영가의 중음신도 편안하게 영면 하는 절차를 초혼장( 招魂葬 )이라 한다.
가족 중에 불갈한 꿈을 꾸거나 죽은 사람이 보이거나.가위눌림 이거나 선잠을 자고 악몽에 시달리면 몸은 쇄약해
지고 사업자는 사업이 어려움을 겪고 몸은 날로 쇄약해서 병원을 찿는다.
이런 경우에는 빙의가 된 영가을 초혼장( 招魂葬 ) 정중히 모셔 주면 환자는 날로 건강을 찿아 진다.
아픈 이에게는 건강을 지켜주고 사업자에게는 사업 번창을 주실 것 입니다.
그렇다면 초혼장( 招魂葬 )을 어떻게 편안히 영면 할 수 있도록 모시면 되는지. 그 해답을 말 한다.
풍수라는 두 글자는 배산임수( 背山臨水 )장평 득수 8글자을 줄인 말이 풍수( 風水 )이다. 이 풍수를 명당 이라 말 한다. 이것을 한자로 말 하면 혈((穴) )자리 이다.
이 혈((穴) )자리는 백두대간( 白頭大幹 ) 각 산의 능선이 있는데 이것이 좌청룡(左靑龍 )우백호( 右白虎 ) 이다.좌우 능선 아래 혈((穴) )자리가 있는데 그 혈( (穴) )자리가(온도25.5도~습도60.5%)이다.
이 위치가 명당( 明堂 )혈( (穴) )터 이다.
이 혈터는 생기수( 生氣水 )가 감쌓고 있다. 한반도는 전체 면적의25% 가 명당 터 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