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우리봄의 손하은 회장이 지난 11월 29일 대한민국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25 제25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에서 최고 영예인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바이오봄 그룹이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의 혁신적인 성과와 더불어, 사회적 가치 실현을 기반으로 한 나눔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온 공로를 높이 평가받은 결과이다.
(주)바이오봄 그룹은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을 핵심 모토로, 천연 신소재를 기반으로 한 △식품 △의료기기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패션 △반려동물 식품 등 폭넓은 제품군의 개발 및 공급을 통해 국민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해왔다. 특히, 뉴질랜드 더헬스랩과의 공동 연구 개발을 통해 효능과 안정성을 갖춘 천연 신소재 기술을 확보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했다.

또한, 우리봄은 혁신적인 전문 유통 시스템을 구축하여 창출된 이익을 '봄재단'을 통해 사랑과 나눔으로 환원하는 선순환 기업 모델을 정립했다. 이는 “행복한 세상의 꿈을 실현하고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기업”이라는 비전을 실현하는 나눔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는 "우리봄은 사업 성과와 기술 혁신은 물론, 나눔과 상생의 철학을 동시에 갖춘 모범적 기업"이라며, "천연 신소재 기반 헬스케어 및 라이프스타일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하여 대상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손하은 회장은 수상에 대해 "이번 대상은 우리봄이 추구해 온 기술 혁신과 사회적 책임의 가치를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의료빅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문인재 양성, 기술사업화 활성화 등 미래 가치를 높이는 핵심 사업들을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ESG 기반 경영을 강화하고, 글로벌 천연 신소재 산업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주)우리봄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천연 신소재 산업 및 헬스케어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혁신 사업에 더욱 속도를 낼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