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민물장어 무한리필 숯불구이 브랜드 ‘노천민물장어’가 품질 경쟁력과 가성비를 앞세워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최근 고물가 기조가 장기화되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도 높은 식사를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가 자리 잡고 있다. 이에 노천민물장어는 보양식의 대명사인 민물장어를 비롯해 다양한 육해공 메뉴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경쟁력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전국 가맹점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은 기존 무한리필 시장의 인식을 개선하고 ‘차원이 다른 장어무한리필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를 내비쳤다. 그 중심에는 타협하지 않는 원재료 품질이 있다. 시중의 일반적인 장어와 달리, 자연 환경과 유사한 ‘노지’에서 18개월간 정성껏 키운 최상급 민물장어만을 고집해 탄탄한 육질과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조리 방식에서도 차별화를 꾀했다. 두 번 구운 숯불을 사용하는 방식을 통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이는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메뉴 구성 또한 대중성을 확보하는 데 주력했다. 메인 메뉴인 장어를 주문하면 소고기, 삼겹살, 새우 등 다양한 메뉴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장어를 선호하지 않는 고객이나 가족 단위 방문객까지 폭넓게 수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점심과 저녁 매출을 모두 견인할 수 있는 장어덮밥, 장어탕 등 탄탄한 식사 메뉴 라인업을 갖춰 가맹점 운영의 효율성을 높였다.
현재 부산 온천본점을 필두로 서울, 경기, 충청, 전라 등 전국 주요 상권에서 매장을 운영 중인 노천민물장어는 검증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지원 사격에 나섰다.
노천민물장어 유일남 대표는 “노천민물장어는 맛과 수익성, 그리고 초보 창업자도 운영 가능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집중해왔다”며 “본격적인 가맹 모집을 맞아 예비 점주들의 안정적인 시장 안착을 돕기 위해 30호점 한정으로 특별 창업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노천민물장어의 가맹 문의 및 창업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nocheoneel.com) 또는 대표전화(1688-529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