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의 중심이자 비즈니스의 심장부인 여의도에서 직장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곳이 있다. 바로 깊고 진한 국물 맛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항아리갈비탕 여의도점’**이다.
최근 고물가 시대에 '든든한 한 끼'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정성과 맛을 모두 잡은 여의도 갈비탕 맛집들이 주목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항아리갈비탕은 독보적인 비주얼과 깊은 풍미로 여의도 점심 시간대 줄 서는 맛집으로 자리매김했다.

■ 항아리에 담긴 정성, 깊이가 다른 국물 맛
항아리갈비탕 여의도점의 가장 큰 특징은 이름 그대로 '항아리'를 활용한 조리 방식에 있다. 온도가 일정하게 유지되는 항아리에서 끓여낸 갈비탕은 육질이 연하고 부드러우며, 국물의 깊은 맛이 끝까지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엄선된 고품질 소갈비만을 사용하며, 인삼, 대추 등 각종 한약재를 넣고 장시간 우려낸 육수는 보양식을 방불케 한다. 이곳을 찾은 한 직장인은 "여의도 점심 메뉴를 고민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라며,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깊은 국물 맛 덕분에 해장이나 기력 회복을 위해 자주 찾는다"고 전했다.

■ 쾌적한 공간과 접근성, 회식 장소로도 제격
여의도 갈비탕 맛집으로 불리는 이곳은 맛 뿐만 아니라 공간의 편의성도 갖췄다. 깔끔하고 넓은 인테리어는 바쁜 점심시간에도 쾌적한 식사를 가능하게 하며, 별도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여의도 회식이나 가족 모임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갈비탕 외에도 갈비찜, 전골 등 풍성한 메뉴 라인업을 갖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선한 식재료만을 고집하는 주인장의 철학이 담긴 밑반찬 역시 메인 메뉴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는 평이다.

■ "여의도를 대표하는 건강 맛집으로 거듭날 것"
항아리갈비탕 여의도점 관계자는 "단순히 한 끼를 채우는 음식이 아니라, 지친 일상에 힘이 되는 보양식을 대접한다는 마음으로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여의도 갈비탕 맛집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변치 않는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항아리갈비탕 여의도점은 국회의사당역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단체 예약 및 포장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상호명: 항아리갈비탕 여의도점 https://naver.me/FbOnZWYj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62길 25, 교육시설재난공제회관 지하1층 (KBS 본관 인근)
-영업시간: 10:00 ~ 21:00 (브레이크타임 14:30 ~ 16:30)
-예약 문의: 02-785-7859
-주요 혜택: 콜키지프리,프라이빗단체룸,주차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