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기화된 경기 침체와 고물가, 인건비 상승의 삼중고 속에서 생존을 위협받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언론사가 발 벗고 나섰다.
종합 비즈니스 뉴스 채널인 '한국경영미디어'는 마케팅 사각지대에 놓인 영세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소상공인 희망 프로젝트: 무료 홍보 기사 지원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높은 마케팅 비용 부담과 전문성 부족으로 인해 제대로 된 홍보 기회를 잡지 못하는 소상공인들을 실질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특히, 소비자들이 업체 정보를 탐색할 때 가장 신뢰하는 채널 중 하나인 '포털 사이트 뉴스 검색' 영역에 우리 가게의 기사가 노출된다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브랜드 신뢰도 상승은 물론, 실제 매출 증대로 이어지는 마중물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지원 대상에 선정된 소상공인에게는 한국경영미디어 소속 전문 기자가 배정되어 1:1 심층 인터뷰를 진행한다. 단순히 업체를 나열식으로 소개하는 광고성 글이 아니라, 대표자의 진솔한 창업 스토리, 남다른 경영 철학, 제품 및 서비스의 차별화된 경쟁력 등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담아낸 '고품질 기획 기사'가 작성된다.
작성된 기사는 한국경영미디어 지면 및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보도되며, 주요 포털 사이트 검색 결과에도 노출될 예정이다. 이 모든 과정은 전액 무료로 진행되어 소상공인들의 비용 부담을 완벽하게 해소했다.

한국경영미디어 보도국 관계자는 "골목상권의 주역인 소상공인들이 살아야 지역 경제가 활력을 되찾는다는 신념 하에 이번 재능기부 성격의 특별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막막했던 홍보 고민을 해결하고 싶은 사장님들에게 이번 무료 보도 지원이 든든한 지원군이자 재도약의 발판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소상공인 무료 홍보 기사 지원 캠페인'은 인터뷰의 질을 높이고 집중적인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선착순 50개 사 한정으로 진행된다.

신청을 희망하는 식당, 학원, 서비스업 등 소상공인 대표자는 한국경영미디어 공식 홈페이지 내 캠페인 배너 또는 하단의 온라인 간편 접수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지원자가 몰릴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직통전화 : 010-6876-9767
카카오톡 문의
https://open.kakao.com/o/sLXTpR8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