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 데이터 eSIM 전문 플랫폼 로미고(roAmigo)가 국내 eSIM 기업 중 최초로 일본 대표 편의점 브랜드 로손(LAWSON) 및 일본 대표 통신사 KDDI와 제휴를 맺고, 일본 여행객을 위한 특별 공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미고는 오는 2026년 2월 10일까지 KDDI 일본 eSIM 상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일본 로손 편의점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티콘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본 현지에서 로미고 일본이심 데이터 개통과 동시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여행객의 현지 여행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로미고는 국내 통신 분야 최연소 창업가로 알려진 서지안 대표(25)가 연세대학교 4학년으로 재학 시절, 기존 해외 로밍 서비스의 불투명한 요금 구조와 불안정한 데이터 품질 문제를 직접 경험하며 이를 개선하고자 설립한 글로벌 eSIM 스타트업이다. 연세대와 고려대 출신의 20대 경영진으로 구성된 젊은 통신 기업으로, 해외 각국으로 임직원들이 직접 파견을 나가 스피드 체크를 진행하며 2024 VIVA TECH, 2025 CES, 2025 MWC 등 글로벌 최대 IT/테크 박람회에서 최다 선정되며 차별화된 품질을 입증하며 글로벌 통신 업계 내에서 입소문을 탔다.
로미고는 일본 KDDI망을 기반으로 한 안정적인 통신 품질을 제공하며, 단기 여행자부터 장기 체류자까지 폭넓은 이용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로손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은 일본 도착 후 일본 전역의 로손 편의점(블루 매장)에서 카운터 직원에게 기프티콘 인증 후, 무료 간식을 즉시 수령할 수 있다.
로미고 관계자는 “일본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편의점 브랜드인 로손과의 협업을 통해, 단순한 통신 서비스를 넘어 실제 여행 현장에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각종 해외 관광지들의 여행 비용 부담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국내 여행객들이 이 같은 혜택을 통해 조금이라도 더 편안한 마음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로미고 팀은 각종 혜택 범위를 넓혀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각종 SNS 와 로미고 네이버 사이트에는 이미 고객들의 로손 쿠폰 인증사진들이 연이어 올라오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2025년 12월 10일부터 2026년 2월 10일까지 진행되며, 로미고 국내 판매 채널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KDDI 일본 eSIM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회사 소개
로미고(roAmigo)는 전 세계 주요 국가의 eSIM 데이터를 제공하는 글로벌 통신 플랫폼으로, 합리적인 요금과 간편한 개통 프로세스를 통해 해외여행, 출장, 장기체류 고객을 위한 모바일 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