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원특례시의 향토 전문업체인 에스지솔루션㈜이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밀었다.
창원특례시(시장 권한대행 장금용)는 28일 에스지솔루션㈜(대표 조정현)이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2,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희망드림 창원뱅크'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창원시 전용 후원 계좌인 ‘희망드림 창원뱅크’를 통해 생활 형편이 어려운 가구와 복지 사각지대 등 도움이 절실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조정현 에스지솔루션㈜ 대표는 전달식에서 “경제가 어려운 시기일수록 주변을 살피고 나누고자 하는 마음이 중요하다는 생각에 사회공헌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힘들게 생활하시는 분들을 위한 나눔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장금용 창원특례시장 권한대행은 “지역의 이웃을 살피는 데 따뜻한 마음을 보태 주신 에스지솔루션 임직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곳에 소중히 전달되어 훈훈한 설 명절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지난 2002년 설립된 에스지솔루션㈜은 유압기기 및 동력 전달기기 등을 연구·개발·생산하는 우수 전문업체다. 특히 지난 2021년부터 2023년까지 3년 동안에도 총 5,000만 원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멈추지 않고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