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단체 아조타아조아 조윤실 회장과 회원들은 지난 4일 동두천시 상패동 반다비체육관 2층행복나눔 손과발 봉사회(회장:정문영) 월례회에 참석해 격려금을 전달 했다.
‘아조타아조아(我助他我助我)’는 ‘내가 남을 돕는 것은 내가 나를 돕는 것’이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지난 2015년 남정주 초대회장을 필두로 결성된 후 ▲ 산타의 마음으로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루돌프 코달기 운동 ▲ 지역사회 봉사자 격려를 위해 성금을 전달하는“ 착한 당신을 칭찬합니다” ▲ 양주소래산, 양주제일봉, 동두천 어등산에 정상석을 세우고 등산로 정비사업,등산로 낙엽쓸기,포토존설치 등 다양한 지역봉사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행복나눔 손과발 봉사회 착한 당신을 칭찬합니다.”
조윤실 아조타아조아(我助他我助我) 회장은 동두천시의 어르신 복지에 열과 성의를 가지고 봉사하시는 여러분의 수고에 감사드린다”라면서 “이번 격려가 앞으로 여러분들이 봉사를 이어나가는 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에 정문영 행복나눔 손과발 봉사회 회장은 “아조타조아의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행복나눔 손과발 봉사회 봉사활동으로 어르신들에게 더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아조타아조아(我助他我助我) 회원들은 매월 봉사단체를 찾아 격려하고 있으며 직전에는 양주그린 라이온스클럽(회장:백명숙)을 찾아 격려 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