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단법인 희망조약돌(대표 이재원)에서는 2월 13일(금) 10:00, 설 명절을 맞아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지부장 한순옥)를 방문하여 법무보호대상자 지원을 위한「설 명절 후원 물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후원은 식료품 키트 100개(500만 원 상당) 과 교통카드 100개(500만 원) 등 1,000만 원 상당으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보호대상자 및 가족들의 따뜻한 명절 나기를 위하여 마련됐다.
전달식에는 희망조약돌 이재원 대표(사회성향상위원회 부회장), 김정규 위브릿지 대표(사회성향상위원회 회장), 양승민 팀장, 김비취 사원 등 4명이 참석했으며, 경기지부에서는 한순옥 지부장, 신의수 과장, 정나리 주임이 함께 참석했다.
한편, 희망조약돌 이재원 대표는 “작은 나눔이지만 보호대상자와 가족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경기지부와 함께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한순옥 지부장은 “설 명절을 맞아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해 주신 희망조약돌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후원해 주신 식료품 키트와 교통카드는 기부 목적에 맞게 도움이 필요한 보호대상자 가정에 신속히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