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N엔터스타뉴스ㅣ방준희 기자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정통 이탈리아 레스토랑 ‘까띠보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사단법인 한국예술체육진흥원이 주최한 여름 1박 2일 청소년 캠프에 피자를 후원하며 지역 사회와의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캠프는 한국위너복싱센터와 협력하여 진행된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체육 활동과 문화체험이 어우러진 일정으로 청소년들에게 의미 있는 여름 추억을 선사했다. 까띠보는 참가한 청소년 관원들에게 신선한 재료로 구운 정통 이탈리안 피자를 제공해, 캠프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
까띠보 관계자는 “지역 내에서 열리는 청소년 프로그램에 작은 정성을 보탤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탈리아의 맛뿐 아니라 이웃과 나누는 따뜻한 마음도 함께 전하는 레스토랑이 되겠다”고 전했다.
성내동을 대표하는 맛집으로 알려진 ‘까띠보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정통 레시피와 셰프의 손맛으로 완성된 파스타와 피자, 그리고 고급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아늑한 조명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는 연인과의 데이트, 가족 외식, 소규모 모임까지 다양한 상황에 어울리는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한국예술체육진흥원은 다양한 계층의 청소년을 위한 체육·예술 융합 캠프를 통해 올바른 성장과 정서 발달을 도모하고 있다. 이번 협찬을 계기로 민간 기업과 예술·체육기관의 상생 사례가 더욱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캠프의 성공적인 운영은 예술과 체육계 인사들의 다채로운 후원과 협찬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이번 행사에 물심양면 도와주신 가수izi 오진성, 배우 손지나, 한국수중운동학회,아쿠아발란스 유철규 회장, 루시르뷰티클리닉센터 오예린,안형준대표, 제이알로고스 백종성대표,복싱브랜드 312 이지웅대표, 최원준국장,박종혁이사,이동훈이사,뉴뮤직실용음악학원 김주원대표 JS복싱 황주선관장,콕스디바(주) 박성연 대표,이탈리아레스토랑 까띠보 강병주대표 , 고지만 이사,ESN 로이정대표, 방준희 회장, 끝으로 한국예술체육진흥원 정회원님들 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상재 이사장은 “더운 날씨 속에서도 열정적으로 참여한 모든 청소년들과, 든든한 협력자로서 뒷받침해주신 각계 관계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 캠프가 청소년들이 일상의 틀을 벗어나 스스로를 발견하고 잠재력을 키우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까띠보이탈리안레스토랑,성내동맛집,강동구이탈리안,청소년1박2일캠프,한국예술체육진흥원,피자후원,한국위너복싱센터,이탈리아정통피자,강동구청소년캠프,지역사회후원
#까띠보이탈리안레스토랑 #성내동맛집 #강동구이탈리안 #청소년1박2일캠프 #한국예술체육진흥원 #피자후원 #한국위너복싱센터 #이탈리아정통피자 #강동구청소년캠프 #지역사회후원
#ESN엔터스타뉴스 #ESN뉴스 #로이정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