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1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홀 특설무대에서 (재)월드프레스센터 주최, K브랜드방송진흥원 주관으로 ‘월드피스볼런티어미션(앙드레김 아뜨리에)’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한양대학교 스포츠사이언스학과 겸임교수이자 20년 경력의 필라테스 강사인 황민경 씨가 ‘포토제닉 모델 대상’을 수상했다.
황민경 씨는 운동과 삶의 조화를 통해 더 나은 삶을 제안하는 교육자이자 건강 전문가로서, 이번 수상을 통해 아름다움과 건강의 조화를 실천하는 모델로서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

황민경 씨는 평소 앙드레김 디자이너의 드레스를 입어보는 것을 로망으로 삼았고, 그 꿈을 이루고자 이번 대회에 참가했다.
앙드레김 드레스를 입고 무대에 선 순간은 그녀에게 큰 감동과 영광으로 남았다.

그녀는 "함께한 모든 분들이 각자의 아름다움과 철학을 표현해낸 무대는 눈과 마음이 아름다워지는 시간이었다"며 대회 참가 소감을 전했다.

황민경 씨는 ‘포토제닉 모델 대상’ 수상을 통해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진정성 있는 활동을 펼치겠다고 다짐했다.
앞으로 그녀는 외면의 아름다움뿐 아니라 내면의 품격과 건강함을 전하는 모델로 성장하고자 하며, 교육자이자 건강 전문가, 그리고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모델로서 더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영감을 나누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