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N 엔터스타뉴스ㅣ로이정 기자
테드 프로토콜이 디지털 자산 시장의 새로운 투자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테드 프로토콜(tedprotocol)은 연 12%의 확정 수익을 보장하고, 코인 가격 상승 시 차익 실현 기회를 제공하며, 가격 하락 시 투자 원금 상환까지 가능한 혁신적인 스테이킹 기반 금융 상품을 출시했다고 2025년 10월 10일 밝혔다.

테드 프로토콜은 스테이킹 구조에 교환사채(전환 가능 채권) 모델을 접목하여, 투자금에 대하여 연 12%의 수익을 매월 1%씩 지급한다. 만기 1년으로 설계된 이 상품은, 만기 시점에서 코인 가격이 상승할 경우 투자자가 상승분만큼의 차익을 실현할 수 있으며, 만약 가격이 하락했을 때는 투자한 원금으로 상환을 요청할 수 있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웠다. 이는 확정 수익과 상승 시 차익 실현, 하락 시 원금 보호라는 세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려는 시도로 해석된다.

테드 프로토콜 측은 국내 보증보험 회사로부터 투자금에 대한 지급 보증서 발급까지 가능하게 하여 안정성을 한층 강화했다. 이는 불안정한 경제 상황 속에서 현명한 재테크를 필요로 하는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대안으로 다가설 수 있는 요소다. 이처럼 테드 프로토콜이 제시한 “안정 + 고수익 + 상승 차익실현”의 통합 전략은 가상자산 금융 시장의 진화를 견인할 잠재력을 보였다.

더 나아가 테드 프로토콜은 내년 1분기 원화 마켓 상장을 추진하고 있어 우호적인 환경을 갖춘 상태이다. 또한, 최근 배우 김응석 씨를 모델로 섭외하여 대중을 대상으로 하는 광고도 준비하고 있다. 이러한 행보는 테드 프로토콜(TEDPROTOCOL)이 단순한 이익 추구를 넘어 안정성과 수익성을 병행하고자 하는 새로운 투자 흐름을 주도하려는 강한 의지를 내비친 것으로 평가된다. 디지털 자산 투자 상품의 진화를 보여주는 테드 프로토콜의 행보에 금융 시장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테드 프로토콜 https://tedprotocol.com/
[법적 책임 고지]
본 기사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 작성되었으며, 투자 결정 및 투자 손익에 대한 법적 책임은 전적으로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ESN뉴스는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