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류가 수천년 동안을 살아가고 있는 지구에서 인간은 진보를 거듭하며 오늘날의 과학 문명을 꽃피우고 있다.
말하자면 원시시회에서 농경사회로 산업사회 에서 디지털. 나노. 인공지능의 로의 시대를 열어가고 있다.
이처럼 과학기술은 경쟁이 어디인지 예측할수 없을 정도로 무한한 발전을 거듭하여 왔다.
그동안 수학젹 공식 계산법에 따라 과학적 발전이 있었다면 눈에 보이지 않는 미시적 영역이 있음을 간과하고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
바로 동양의 전통적인 기운을 생명의기( 生命의氣)를 말하는 것으로 건강을 유지 하기 위하여 건강을 유지 하계하며 인간의 생노병사 이르기까지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것 즉 생명기( 生命氣 )의 작용 이라 할수 있다 이것을 줄여 “색기” 라 불린다.
지구상에는 인간의 건강과 길흉화복에 영향을 미치는 미세 파동이 있는데 이것을 공학적 기준으로 말하면 미약자가 에너지 학이라 말 한다.
이것을 지하 수맥파 를 비롯한 형기 살기 살기맥 지기 살기맥. 천기 살기맥. 유해한 자기맥 등과 하트만 라인 .커리맥 .우주방사선.등과 같은 유해한 자기맥 등이 존재재한다 이러한 유해 파는 인간에게 고혈압 당료 암 등과 같은 심각한 질병을 유발 시키기도 한다.
반면 생기라는 물질 파동은 살기라는 반대 되는 개념으로 형기생기.자기생기,지기생기 등 다양하게 불이는 지그 이너지 등이다.
이러한 유익파 에너지는 인간과 동식물은 각종 생명체에 건강증진과 생명에 활력을 불어 넣어 오염된 생태계를 정화시켜 주는 작용도 한다. 이러한 훌륭한 기능을 할수 있는 자연에너지가 우리의 주변에 풍부히 존재함에 도 불구하고 그 것을 찿아 내어 연구 개발 하려는 노력이 부족해 활용 되지 못하는 실정이다.
그리해서 우리 학회가 과학적인 방법으로 한국생기과학학회가 할일이다.
보다 과학적인 방법으로 접근하여 실사구시 학문으로 발전 시켜 학문을 바탕 으로 실용화 할수 있도록 발전시켜 생활에 직접적인 발전 시켜 경제 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생활에 적극적 도움을 주며 대중화 시켜 국민 건강 증진과 질병 없는 윤택한 생활을 보장 하는데 그목표가 있다.
나아가 산업에도 적용시켜 경제발전에 행복한 삶을 영위하고. 나아가 대한민국의 국위 선양에 기여하게 되리라 의심치 않는다. 이로 인하여 한국의 생명 기 산업뿐만 아나라 국제사회의 우리생기 문화기술 을 전파하여 홍익 인간의 정신으로 인류의 발전에 도움 준다면 생기 문화의 종주국 으로써 한류문화와 함께 세계인으로 부터의 존경 받을 것 이다.
이를 위해 대한민국 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생기학회 설립계기로 적극적 준비와 연구 개발을 착수 하고저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