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라이프스타일 시장이 빠른 확장과 급성장을 꿈꾸는 브랜드들로 가득한 가운데, ‘천천히 자라는 브랜드’가 새로운 길을 열고 있다. 2025년 11월, Life’s Synergy는 속도보다 내실을 중시하며 공식 론칭을 알렸다.
Life’s Synergy는 현재 모자 한 가지 아이템만을 출시한 상태지만, 앞으로 의류와 향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브랜드의 스펙트럼을 차근차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단순한 소비가 아닌, 살아가는 다양한 순간들이 모여 시너지를 이루길 바란다”고 설명한다. Life’s Synergy의 철학은 ‘삶의 경험이 조각처럼 모여 하나의 이야기를 완성한다’는 인식에서 시작됐다. 제품마다 작지만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담고 있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브랜드는 디자인, 생산, 유통 등 모든 과정을 국내에서 소화하며 품질과 스토리텔링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힘을 쏟고 있다. ‘빠르게 떠오르는 브랜드가 아니라도, 오래 기억되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는 창립자의 말처럼 Life’s Synergy는 ‘느림의 미학’을 앞세워, 내실 있는 성장과 지속 가능한 가치를 중시하는 새로운 브랜드 지향점을 보여준다.
Life’s Synergy가 내세우는 태도와 접근 방식은 2030 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층에 ‘경험 중심 라이프스타일’이라는 또 다른 선택지를 제시하고 있다. 아직 막 출발선에 섰지만, 그 새로운 성장 방식에 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