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오토(대표이사 안대섭)는 자사의 중고차 전문 브랜드 ‘카통령’이 한경비즈니스와 한국금융경제신문이 공동 주최한 ‘2025 한국품질만족도 1위’ 고객만족브랜드(중고차 매매)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단순한 제품과 서비스 만족도를 넘어서, 고객에게 감동과 가치를 제공하며 소비자·기업 간 상호 만족을 이끌어내는 모범 브랜드에 수여되는 영예다.
카통령은 2024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에 이어 이번에도 품질만족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브랜드 경쟁력과 서비스 개선 성과를 연속적으로 인정받았다. 디에스오토는 자체 상품화센터 CUV(커브)를 통한 표준화된 점검과 상품화 체계를 바탕으로, 카통령만의 고도화된 고객관리 시스템 및 서비스 프로세스를 꾸준히 구축해왔다. 엄격한 품질 기준에 입각한 차량 진단·인증 서비스는 물론, 상담부터 계약,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고객 경험 제공을 통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디에스오토 전성범 부대표는 “카통령은 중고차 거래 전 과정에서 고객이 믿고 선택할 수 있도록 표준화된 품질 기준과 투명성을 강화해왔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향상된 서비스와 고객 경험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카통령은 엄선된 품질 차량과 정확한 정보 제공, 투명한 거래 환경을 바탕으로 중고차 시장의 신뢰를 이끌고 있는 중고차 전문 브랜드다. 이번 수상을 통해 고객 중심의 품질 및 서비스 혁신을 이어가며, 중고차 거래 전반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