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오토가 선보인 중고차 전문 브랜드 ‘카통령’이 2025 한국품질만족도 1위 고객만족브랜드(중고차 매매) 부문에 선정되며, 업계 내 고객 신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경비즈니스와 한국금융경제신문이 공동 주최한 본 시상은 고객에게 실질적인 만족과 감동을 제공하고, 소비자와 기업 간 상호 만족지수를 높이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카통령은 2024년 브랜드선호도 1위에 이어, 올해에도 품질만족도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브랜드 경쟁력과 서비스 개선의 우수성을 연속적으로 인정받았다.
디에스오토는 상품화센터 CUV(커브)의 표준화 시스템, 차량 진단과 인증 등 엄격한 품질관리 체계를 통해 상담에서 계약,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은 차량 선택부터 구매, 사후까지 투명하고 차별화된 절차를 경험할 수 있어, 브랜드에 대한 높은 만족을 보이고 있다.
디에스오토 전성범 부대표이사는 “카통령은 품질 기준 강화와 정보의 투명성을 바탕으로 중고차 거래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높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품질 혁신과 서비스 개선에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카통령’은 엄선된 차량과 신속·정확한 정보 제공을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중고차 거래 경험을 만들어가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고객 중심 품질과 서비스 혁신이 실제로 시장에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