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17일 스위스 포낙에서 ‘인피니오 울트라’ 보청기가 출시되었다.
20년 경력 박영조 원장의 보청기청각센터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50% 이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신제품을 직접 착용해 볼 수 있는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제품 포낙 인피니오 울트라 보청기 내부에는 파릴렌(Parlene) 코팅, 외부에는 플라즈마(Plasma) 코팅으로 빈틈없이 방진 방수할 수 있으며, 이로써 땀으로 인한 고장이 덜하게 된다.
포낙의 AI 기능으로 머신러닝을 기반으로 주변 환경을 초당 700번 스캔하고, 200개 이상의 설정으로 최적의 청취를 제공하는 자동 소리 프로그램이다. 신제품 인피니오 울트라는 18배 더 많은 소리 환경을 인식하고, 기존 대비 24% 더 정확하게 청취환경을 분류함으로써 어음인지도 향상에 도움을 준다
박영조 원장은 청능훈련을 지속성의 중요함을 강조한다. 그 이유는 "보청기는 단순한 청력보장구가 아닌 적합한 착용과 꾸준한 피팅, 그리고 가장 중요한 새로운 소리에 대한 빠른 적응을 위해 청능재활훈련이 필요하지만 그런 종합적인 청능재활 프로그램이 시행이 반드시 필요함에도 제대로 서비스되는 곳이 없었던 게 아쉬웠다"며 "이에 직접 청능재활훈련 프로그램을 운영해 사용자들의 편의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일산에 위치한 박영조보청기청각센터는 포낙보청기 할인 이벤트와 청능재활훈련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