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K-블렌딩 디저트 브랜드 티위즈(Teewis)를 운영하는 ㈜마일러(대표 한장학)가 브랜드 슬로건 ‘Share more than a gift(선물 이상의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며 서울 경희대학교, 다온북카페작은도서관, 구리 푸드뱅크 등 지역사회 곳곳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마일러는 2024년 12월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에 발전기금 150만 원을 기부하며 청년 인재 양성과 교육 환경 개선에 힘을 보탰다. 이어 2025년 4월에는 다온북카페작은도서관의 프리마켓에 참여해 수익금을 지역 아동에게 전액 후원하며‘나눔이 다시 지역으로 순환되는 소비’를 실천했다. 2025년 11월에는 지역 아동센터와 복지관에 필요한 물품이 전달될 수 있도록 구리 푸드뱅크에 총 400만 원 상당의 간식 꾸러미를 기부했다. 이 과정에는 임직원들이 직접 포장 작업에 참여해브랜드 철학인 ‘선물 이상의 진심’을 행동으로 보여주었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와 나누고자 한 티위즈의 철학을 담고 있다. 티위즈는 제품을 통해 일상의 미식과 선물의 가치를 전하는 것을 넘어, 고객과 함께 만드는 지속 가능한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의미를 두고 있다.
㈜마일러 관계자는 “티위즈는 고객의 마음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는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한다”며 “작더라도 꾸준한 나눔을 통해 지역에 따뜻한 변화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마일러는 앞으로도 지역 복지시설, 도서관 등과 협력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티위즈는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는 한 잔의 가치와 ‘선물 이상의 마음’을 통해 고객과 지역이 함께 성장하는 건강한 선순환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마일러(Miler)는 조화로운 블렌딩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일상의 미식과 선물의 가치를 제안하는 K-블렌딩 디저트 브랜드 티위즈(Teewis)를 운영하고 있다. 티위즈는 슈가케어 셀렉션, 라이트 셀렉션 등 건강과 맛의 균형을 담은 블렌딩티 라인업과 디저트 제품을 선보이며 일상 속 작은 휴식과 선물의 순간을 완성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