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동부지부]홍보대사 김은경, 연말 생활용품 지원 전달식 후 기념촬영 모습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이하 '공단') 서울동부지부(지부장 정순찬)는 11월 24일(월), 연말을 맞아 법무보호대상자의 건강한 자립과 복지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연말 생활용품 지원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미스코리아 출신이자 올경스 대표인 김은경 서울동부지부 홍보대사의 후원으로 마련되었으며, 보호대상자가 실생활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고품질 생활용품이 지원됐다.
전달된 물품은 ▲영양제 ▲비타민 ▲화장품 ▲생활가전 소형 제품 등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개인 건강관리와 생활 여건 개선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품목들로 준비돼 보호대상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김은경 홍보대사는 “새로운 삶을 준비하는 보호대상자에게 따뜻한 격려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공단과 함께 보호대상자의 자립을 응원하는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정순찬 지부장은 “연말을 맞아 보호대상자를 위한 의미 있는 지원을 해주신 김은경 홍보대사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서울동부지부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복지지원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서울동부지부는 연말의 따뜻함이 보호대상자들에게 실질적인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문화를 확산해 나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