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동부지부]연말 법무보호대상자 지원에 참여한 좋은이치과의원(원장 서재구)의 로고 및 이미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이하 '공단') 서울동부지부(지부장 정순찬)는 11월 24일(월), 연말을 맞아 법무보호대상자의 생활 안정과 건강 관리 지원을 위해 ‘연말 생활용품 지원 전달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광주광역시 남구에 위치한 좋은이치과의원 서재구 원장의 따뜻한 나눔으로 마련된 것으로, 보호대상자가 실생활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용품이 전달되었다.
전달된 물품은 ▲영양제 ▲비타민 ▲화장품 세트 ▲생활 소형 전자제품 등으로 구성됐으며, 경제적 부담을 겪고 있는 보호대상자들의 겨울철 생활 여건 개선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전망이다.
서재구 원장은 “이번 작은 나눔이 새로운 삶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익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정순찬 지부장은 “연말에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주신 서재구 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서울동부지부는 보호대상자의 자립 기반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울동부지부는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보호대상자의 안정적 자립과 따뜻한 사회 복귀를 지원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