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2025년 12월 2일) – 글로벌No.1 빈백 소파 브랜드 요기보(Yogibo)가 재단법인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RMHC Korea)와 함께 장기 치료 중인 환아와 가족을 위한‘휴식 공간 개선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로 아홉 번째 진행되는 사회공헌 캠페인 ‘Yogibo Awesome People(어썸피플)을 통해 요기보는 RMHC 코리아 양산하우스 내 가족 휴게 공간에 한정판 제품인 디즈니토이스토리카카오프렌즈 에디션을 포함하여 1,600만 원 상당의 요기보 빈백 소파를 후원했다. 이를 통해 장기 치료 중인 환아와 가족들이 병실 밖에서도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며, 실질적인 휴식 지원에 기여했다.
RMHC 하우스에 입주하고 있는 보호자는“병실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다 보니 몸이 계속 긴장돼 있다”며“요기보 빈백에 기대 앉는 순간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 들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RMHC 관계자 또한“보호자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잠시라도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이라며“요기보의 지원이 가족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요기보 관계자는“아이의 치료는 가족 모두가 함께 견뎌내는 긴 여정이며, 이 여정 속에서 보호자분들의 충분한 휴식은 반드시 필요하다”며“요기보가 전달한 최상의 휴식이 이 시간을 버티는 작은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필요한 곳곳에 따뜻한 쉼을 전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RMHC Korea는 중증 질환 아동과 가족에게 병원 인근 가족형 숙박 공간인‘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를 운영하며, 가족들이 치료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비영리 기관이다. 2019년 양산부산대학교병원 내 개소한‘양산하우스’는 국내 최초의RMHC 하우스로, 장기 치료 중인 환아 가족에게 무료 숙박과 생활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으며, 맥도날드 해피밀·행운버거 판매 수익금 일부, 매장 모금함, 임직원 정기후원 등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으로 운영되고 있다.
요기보(Yogibo)는 최상의 휴식을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빈백 소파를 비롯해 다양한 가구 및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있다. 요기보의 제품은 신체를 완벽하게 감싸는 유니크한 구조로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제공하며 전 세계160개 매장에서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요기보는 사회공헌 캠페인‘Yogibo Awesome People(어썸피플)’을 통해 지역 사회 소외 계층에 대한 인색 개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 영상은 요기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