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라이프스타일 시장에서 '달루(dallu)' 브랜드가 주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달라지는 시간, 달루'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는 달루는 'dallu의 전 제품은 사용자를 다르게 만들고, 다른 습관을 형성하게 한다'는 명확한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제품을 기획 및 판매하고 있다.
이러한 철학은 자기 계발 및 웰빙을 중시하는 현대 소비자의 니즈와 부합하며 높은 시장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국내 개발 기반의 제품 라인업 확장
달루는 현재 '달루 미니 마사지기', '달루 애슬코어', '달루 클립베개', '달루 쿨링오일' 등의 주력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며 사용자들의 일상 속 변화를 유도하고 있다.
특히 달루의 모든 제품은 현재까지 대한민국에서 개발 및 생산되어 품질과 효능 면에서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 브랜드 측은 향후 사업 영역 확대를 위해 신규 제품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예정된 라인업으로는 건강한 운동 습관을 지원할 '달루 필라매트', '달루 폼롤러'가 있으며, 전문적인 사용자를 위한 '달루 마사지기 프로 라인업' 또한 출시를 준비 중이다.
올리브영 입점 등 유통 채널 강화 성과
달루 관계자는 "제품 사용을 통해 고객 스스로가 달라지고 멋있어질 수 있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것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달루는 최근 올리브영 N성수에 입점하는 성과를 거두며 유통 채널을 강화하고, 브랜드 접근성을 높이는 데 성공했다.
관계자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효과와 품질, 두 가지 기준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달루는 고객 감사 차원에서 12월 5일까지 올영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브랜드 제품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달루의 행보가 향후 라이프스타일 시장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