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고소한 치즈와 한국인이 선호하는 맛을 결합한 ‘치즈 멜트 파니니’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식사를 선호하는 ‘가심비’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투썸플레이스는 치즈의 풍미를 중심으로 불닭과 불고기 등 K-플레이버를 접목한 ‘K-파니니’ 콘셉트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불닭 치즈 멜트 파니니’와 ‘불고기 치즈 멜트 파니니’다.
‘불닭 치즈 멜트 파니니’는 삼양식품의 불닭소스 오리지널과 협업한 메뉴로, 매콤한 불닭소스를 입힌 닭다리살에 콜비잭 치즈와 모짜렐라 치즈를 더해 화끈한 매운맛과 고소한 치즈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품 구매 시 불닭소스 오리지널을 함께 제공해 소비자가 기호에 따라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함께 출시된 ‘불고기 치즈 멜트 파니니’는 불고기 소스로 버무린 안창살에 체다 치즈와 모짜렐라 치즈를 조합해 단짠의 균형 잡힌 맛과 고기의 깊은 풍미를 살렸다.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클래식한 메뉴로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아우른다.
두 제품 모두 바삭하게 구운 곡물 식빵 사이로 치즈가 풍성하게 녹아내리는 파니니 스타일로,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든든함을 강조했다. 또한 투썸플레이스의 ‘올데이 투썸 세트’ 적용 상품으로, 지정 메뉴와 함께 구매 시 아메리카노를 하루 종일 2000원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올데이 투썸 세트’가 합리적인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으며, 지난해 관련 매출이 전년 대비 약 30%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설명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불닭과 불고기 등 한국적인 맛을 파니니로 재해석한 K-파니니 메뉴”라며 “메뉴별 특성에 맞춘 치즈 조합으로 매운맛과 단짠의 매력을 살리고, 고소한 치즈의 풍미로 든든함까지 더했다”고 밝혔다.
한편 ‘치즈 멜트 파니니’ 2종은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판매되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