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로이아웰(ROYAWELL)’이 자사의 주력 제품인 ‘히말라야 핑크솔트 모공팩’을 앞세워 출시 1년 만에 유럽 시장 진출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로이아웰은 최근 폴란드의 감각적인 뷰티 편집숍으로 알려진 ‘Aura3am’에 공식 입점을 확정하며 본격적인 유럽 판로 개척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는 브랜드 런칭 불과 1년 만에 이룬 성과로, 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가 비교적 단기간 내에 유럽 현지 오프라인 매장 진입을 확정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폴란드는 동유럽 뷰티 시장의 주요 거점 국가로 꼽히며, 최근 K-뷰티 전반에 대한 관심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지역이다. 특히 ‘Aura3am’은 감각적인 브랜드 큐레이션으로 잘 알려진 편집숍으로, 제품 콘셉트와 브랜드 스토리를 중요하게 평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지 바이어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은 배경에는 제품 콘셉트와 사용감에 대한 차별화된 접근이 자리하고 있다. ‘로이아웰 핑크솔트 모공팩’은 인위적인 성분 사용을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설계됐으며, 미네랄을 함유한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주요 원료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로이아웰 모공팩은 기존 워시오프 타입의 모공팩과는 다른 사용 경험을 제안한다. 일반적으로 모공팩 사용 후 피부가 건조하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지만, 핑크솔트 모공팩은 사용 후에도 비교적 촉촉한 사용감을 유지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핑크솔트의 특성을 활용해 세안 과정에서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가 부드럽게 정돈되는 느낌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정 후 피부가 한층 정돈된 인상을 주며, 피부 결 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층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점은 ‘클린 뷰티’를 중시하는 유럽 소비자들의 선호 경향과도 맞닿아 있다는 분석이다.
로이아웰 관계자는 “피부 본연의 컨디션과 사용감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로이아웰의 브랜드 철학이 유럽 시장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는 점이 의미 있다”며, “이번 폴란드 Aura3am 입점을 계기로 유럽 전역으로 유통 채널을 점진적으로 확대하고,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로이아웰은 이번 해외 진출을 기념해 국내 자사몰을 통해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이아웰 공식 홈페이지(http://www.royawe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기사는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자료로, 기사에 언급된 내용은 개인의 피부 타입 및 사용 환경에 따라 체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본 기사에 포함된 제품 관련 설명은 일반적인 사용감 및 특성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특정 효능이나 효과를 단정하거나 보장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