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아산청라병원착공·청라하늘대교 개통 등 대형 호재 실현에 계약률급증 -
1차 계약금1천만 원 정액제, 중도금전액 무이자 등 파격적 금융 혜택 - 청라 최초'멀티 발코니' 적용된1,056실 랜드마크... 오션뷰 잔여 세대‘눈길’
인천청라국제도시의 지도가 바뀌고 있다. 최근 서울아산청라병원의 본격적인 착공과 청라하늘대교(제3연륙교)의개통 등 굵직한 인프라 사업들이 본궤도에 오르면서, 국제업무단지의 핵심 주거지인 ‘청라피크원 푸르지오’가 마지막 회사보유분 특별 분양에 나섰다.
■'미래가치 확신'에 수요자 몰려... 잔여물량 빠르게 소진
청라피크원 푸르지오는 지하5층~지상49층, 4개동, 총1,056실 규모의 대단지로, 최근 청라의 숙원 사업들이 차례로현실화됨에 따라 잔여 세대가 빠른 속도로 소진되고 있다. 특히2029년 개원 예정인 서울아산청라병원의 고소득 의료인력 배후 수요와7호선 연장선(예정)개통에 따른 역세권 프리미엄이 기대되면서 실거주자와투자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 초기비용 부담 획기적으로 낮춘'파격 조건'
이번회사보유분 특별 분양의 가장 큰 매력은 파격적인계약 조건이다.
계약금1차1,000만 원 정액제: 초기 자금 부담을 최소화하여 소액으로도 청라의 랜드마크를 선점할 수 있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 금리 인상 시기에도 이자 부담 없이 입주 시까지 안정적인 자금 계획이 가능하다.
무제한 전매 가능: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무주택 자격을 유지할 수 있으며, 입주 전 전매가 가능하다는 점도 큰 강점이다. (대표번호 1877-5747)
■ 아파트급평면 설계… "발코니가 넓어야 진짜 집"
청라피크원 푸르지오는 청라 최초로 '멀티 발코니' 설계를 도입해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다.84㎡ 타입의 경우 발코니 확장을 통해 실사용 면적이약104~107㎡까지 넓어져 일반30평형대 아파트와 다름없는 주거쾌적성을 자랑한다. 119㎡ 타입 역시 광활한 서비스 면적을 통해 하이엔드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내 피트니스 클럽, 골프 클럽,시네마, 게스트하우스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과 함께 종로M스쿨 연계 교육 서비스(입주민 혜택) 등이마련되어 차별화된 주거 경험을 제공한다.
■"청라의 마지막기회, 로열층 선점 서둘러야"
부동산전문가들은 "청라의 핵심 인프라가 완공되는2029년경에는지금의 분양가가 다시 오기 힘든 가격대가 될 것"이라며,"이미 전용84㎡등 주요 타입이 마감 임박인 만큼, 오션뷰가 확보된 로열층 회사보유분을 선점하기 위한 경쟁이 치열할 것"이라고전망했다.
분양관계자는 "모델하우스는 예약제로 운영되며, 잔여물량이 얼마 남지 않아 방문 전 반드시 실시간 동호수 확인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대표번호 1877-57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