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체 : 에버문화교류봉사단대표 (이윤숙), 주관 : ㈜한울컴퍼니 는 지난 10일 인천 미추홀구청 대강당 에서 제12회 모범청소년 장학금 수여 및 제62회 기획공연 신년특집, 2026년도 신임 임원 취임식을 개최 했다.
이번 기념행사에 국제바로병원, 유밸안과, 삼성요양원, 인천국제공항 운서봉사단, 시사코리아, 경도신문의 후원으로 행사하게 되었고 새로 위촉된 자문위원 이윤배, 신창균, 후원회 수석부회장 안영철, 부회장 오경희, 공연분과위원 하영, ㈜ 한울컴퍼니 총재 박용선 새 임원으로 위촉 되었다.
그리고 2025년에 지역 봉사활동에 수고 하신 김종민은 인천시 의회 의장 표창을 받았다.
또한 제12회 모범 청소년 장학금을 받은 인성여고 오*현, 광성중학교 최*서, 제물포고등학교 고*준 학생이 받았다.
이날 이윤숙 대표는 이행사를 통해 “에버문화교류 봉사단이 이렇게성장 할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신 전 임원, 및 위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특히 “어려운 환경속에서 밝은 마음으로 열심히 공부를 한 학생들에게 앞으로 더욱 성장 하여 대한민국의 큰 일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버문화교류봉사단은 소외계층방문, 집수리봉사, 청소년 장학금 지급, 재능있는 청소년 발굴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지역단체로 연예및사회 봉사활동으로 지역주민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있는 봉사단체이다.
















